진심으로 가발은 바꿨으면 좋겠음..
익명
2024-04-28 09:14
1,310
1
본문
전에 방송에서 맞춤가발 상담갔다가 가운데 속알머리 밀어버리고
접착제로 붙이는 방식의 부분가발 추천받았다고 얘기했는데
자기가 그 머리 민 모습을 못받아들이겠다고.. 지금처럼 통가발 쓰는 거래.
내 주변 사람 중에 그 부분가발 쓰는 분들 계신데 오히려 통풍 조금 더 잘되고 티 안 나서 만족하더라.
통가발 답답하고 더울텐데.. 차라리 씻을 때 거울쳐다보는 거 힘들어도 30분 힘들고 나머지 23시간 30분의 편리함을 위해 나같으면 과감히 밀어버릴듯
전체 9,527 건 - 48 페이지
2,767
2024-04-29
1,383
2024-04-29
1,575
2024-04-29
1,681
2024-04-29
1,798
2024-04-29
2,641
2024-04-29
849
2024-04-29
1,604
2024-04-29
2,105
2024-04-29
1,521
2024-04-29
1,884
2024-04-29
2,700
2024-04-29
4,884
2024-04-29
1,625
2024-04-29
1,427
2024-04-28
2,654
2024-04-28
2,677
2024-04-28
1,353
2024-04-28
1,871
2024-04-28
1,503
2024-04-28
1,757
2024-04-28
2,687
2024-04-28
2,463
2024-04-28
1,812
2024-04-28
1,150
2024-04-28
1,988
2024-04-28
2,694
2024-04-28
1,689
2024-04-28
728
2024-04-28
2,222
2024-04-28
1,782
2024-04-28
1,311
2024-04-28
2,131
2024-04-28
2,034
2024-04-28
1,636
2024-04-28
1,069
2024-04-28
1,210
2024-04-28
1,375
2024-04-28
1,350
2024-04-28
2,238
2024-04-28
1,266
2024-04-28
2,646
2024-04-28
1,421
2024-04-28
1,209
2024-04-28
1,642
2024-04-27
1,634
2024-04-27
2,058
2024-04-27
1,085
2024-04-27
616
2024-04-27
2,116
2024-04-27
1,866
2024-04-27
2,203
2024-04-27
1,318
2024-04-27

댓글목록1
익명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