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방송 보는 애들이 착각하는게 ㅋㅋ 딴 가게들도 쇼 연습해
익명
2024-04-30 19:31
1,728
3
본문
물론 개인쇼 위주고 해봐야
레이디 마마 레이디나 드림걸즈 같은 3인조 공연 같은 게 전부지만
부산만큼 길지 않아서 그렇지 낮에 연습하고
거기도 못 하거나 틀리면 뭐라해 ㅋㅋ
마담 많은 가게들은 돌아가면서 한마디씩만 해도 여러번 꾸중들어
너무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네
그리고 터치 같은 것도 웬만큼 큰 가게들은 안 해 그런게 추세도 아니고
전체 9,527 건 - 47 페이지
2,270
2024-04-30
2,958
2024-04-30
1,600
2024-04-30
2,990
2024-04-30
1,730
2024-04-30
2,423
2024-04-30
2,751
2024-04-30
2,030
2024-04-30
2,096
2024-04-30
1,435
2024-04-29
2,470
2024-04-29
1,704
2024-04-29
2,374
2024-04-29
1,828
2024-04-29
2,595
2024-04-29
3,121
2024-04-29
2,942
2024-04-29
2,006
2024-04-29
2,616
2024-04-29
2,637
2024-04-29
1,988
2024-04-29
4,088
2024-04-29
1,872
2024-04-29
1,563
2024-04-29
3,065
2024-04-29
2,897
2024-04-29
2,042
2024-04-29
1,520
2024-04-29
1,828
2024-04-29
3,105
2024-04-29
1,682
2024-04-29
1,567
2024-04-29
2,051
2024-04-29
2,023
2024-04-29
1,682
2024-04-29
2,032
2024-04-29
2,199
2024-04-29
1,263
2024-04-29
1,723
2024-04-29
1,905
2024-04-29
2,647
2024-04-29
1,894
2024-04-29
2,532
2024-04-29
2,107
2024-04-29
1,708
2024-04-29
1,885
2024-04-29
1,817
2024-04-29
2,648
2024-04-29
1,768
2024-04-29
1,370
2024-04-29
1,435
2024-04-29
1,725
2024-04-29
1,741
2024-04-29

댓글목록3
익명글님의 댓글
어제부터 내가 가만히 좀 있으랬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Lady marmalade 다
여자잼ㅡㅡ 무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