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ㄹ 도 여기 보겠지...?
익명
2024-04-30 13:42
2,423
9
본문
쇼를 못할수도 어려울수도 있지만 지금 까지 이쁘게 발전하고 성숙할수 있게 옆에서 도와준 사람을 위해서
잘 살길 바래요.좀만 더 열심히 참여하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주고 힘들면 이야기해서 그만두거나 다른 방법을 모색할수도 있었을텐데..
결과가 그만 둔게 아닌 회사에서 내본낸게 참 안타깝네요...
누가봐도 ㅎㄹ를 편애하는게 느껴질 정도로 신경서주시던데....그분 맘음도 꽤나 무거울듯합니다.
외모좀 다듬어주면 외모믿고 나태해지고 나가고 사고치고 변질 하고....씁쓸
전체 9,527 건 - 47 페이지
2,273
2024-04-30
2,959
2024-04-30
1,600
2024-04-30
2,992
2024-04-30
1,737
2024-04-30
2,425
2024-04-30
2,757
2024-04-30
2,036
2024-04-30
2,107
2024-04-30
1,440
2024-04-29
2,470
2024-04-29
1,708
2024-04-29
2,376
2024-04-29
1,838
2024-04-29
2,595
2024-04-29
3,125
2024-04-29
2,944
2024-04-29
2,018
2024-04-29
2,621
2024-04-29
2,644
2024-04-29
1,993
2024-04-29
4,088
2024-04-29
1,872
2024-04-29
1,569
2024-04-29
3,065
2024-04-29
2,897
2024-04-29
2,048
2024-04-29
1,535
2024-04-29
1,828
2024-04-29
3,105
2024-04-29
1,682
2024-04-29
1,567
2024-04-29
2,057
2024-04-29
2,023
2024-04-29
1,686
2024-04-29
2,035
2024-04-29
2,199
2024-04-29
1,265
2024-04-29
1,728
2024-04-29
1,905
2024-04-29
2,648
2024-04-29
1,938
2024-04-29
2,538
2024-04-29
2,116
2024-04-29
1,708
2024-04-29
1,885
2024-04-29
1,823
2024-04-29
2,653
2024-04-29
1,770
2024-04-29
1,370
2024-04-29
1,435
2024-04-29
1,725
2024-04-29
1,741
2024-04-29

댓글목록9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근데 ㅎㄹ는 쇼연습 무단으로 안나가버리고 참 그렇게 기다려주고 기회를 줘도 안들여먹히면 내보내는게 맞지 ㅇㅋ봐라
잘못해도 연습하는 모습이 보이니까 냅두자나 이제 쇼중심 가게가 되어서 안되는것들은 저절로 떨어져 나가겠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그러다 다시 부산언니랑 인연 닿으면 더 좋고. 부산언니가 마니 이뻐한건 사실이니까 너도 언니가 좋았으니 재입사한걸테고.
부산언니랑 발전된 ㅎㄹ랑 같이 하는날 다시 한번 기다릴게.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