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ㅍㅌ에 가면 ㅎㄹ는 외모도 중간쯤이라는데?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ㅍㅍㅌ에 가면 ㅎㄹ는 외모도 중간쯤이라는데?

익명
2024-04-29 23:33 2,593 10

본문

ㅍㅍㅌ 글에 달린 댓글 보니까 거기는

미모는 기본에 끼가 엄청나서 

가만히 있는것만 좋아하면 나가리라고 

써놨던데 진짜냐? 

댓글목록10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76975
2024-04-29 23:34
얘 지금 하는 쇼 정도만 해도 어딜가도 잘했다고 해
쇼를 아예 안하는 바는 없지만 대충 동작만 맞추면 땡이야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68990
2024-04-29 23:37
ㅎㄹ는 그것도 하기 싫어하니 문제잖니ㅋㅋ ㅇㅍㅅ 쇼가 다 난이도가 있는게 아니야 빽들 동작은 많지가 않아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76975
2024-04-29 23:38
아니 그러니깐 지금 하기싫어하는 정도만 해도 충분하다고
다른데도 다 하기 싫어해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68990
2024-04-29 23:40
그 정도도 하기 싫다는데 그 정도를 하려고 다른데를 왜가 그럴거면 ㅇㅍㅅ에 있겠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76975
2024-04-29 23:41
아오 이런  저능아들은 그냥 죽지 왜사니?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68990
2024-04-29 23:42
할 말 없으면 저능아야? 능지 없는 줌년아ㅋㅋㅋ 너나 나가 뒤져 당장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48230
2024-04-29 23:51
거긴 인형처럼 앉아만 있을려면 다 주무르게 해줘야됨안가봤니? 언니들은 강남젠더바중에 텐프로느낌임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42960
2024-04-29 23:54
그렇구나 ㅎㄹ는 터치 절대 싫어해서 ㅇㅍㅅ 방침을 좋아함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86110
2024-04-30 00:11
거긴 다들 엄청난 프로들이라 얼굴만 예쁘다고 되는게 아님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41415
2024-05-07 01:29
도대체 ㅍㅍㅌ에 누가 이쁘다니 ㅋㅋㅋㅋㅌㅋㅋ 말이 되는 소릴 해 ㅋㅋㅋ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7 건 - 47 페이지
번호
제목
2,270
2024-04-30
2,958
2024-04-30
1,600
2024-04-30
2,990
2024-04-30
1,726
2024-04-30
2,423
2024-04-30
2,750
2024-04-30
2,030
2024-04-30
2,095
2024-04-30
1,435
2024-04-29
2,470
2024-04-29
1,698
2024-04-29
2,374
2024-04-29
1,828
2024-04-29
2,595
2024-04-29
3,121
2024-04-29
2,942
2024-04-29
2,005
2024-04-29
2,613
2024-04-29
2,636
2024-04-29
1,987
2024-04-29
4,088
2024-04-29
1,872
2024-04-29
1,560
2024-04-29
3,065
2024-04-29
2,897
2024-04-29
2,042
2024-04-29
1,511
2024-04-29
1,828
2024-04-29
3,102
2024-04-29
1,681
2024-04-29
1,567
2024-04-29
2,049
2024-04-29
2,022
2024-04-29
1,682
2024-04-29
2,032
2024-04-29
2,199
2024-04-29
1,262
2024-04-29
1,723
2024-04-29
1,903
2024-04-29
2,647
2024-04-29
1,887
2024-04-29
2,532
2024-04-29
2,104
2024-04-29
1,708
2024-04-29
1,884
2024-04-29
1,817
2024-04-29
2,646
2024-04-29
1,766
2024-04-29
1,370
2024-04-29
1,434
2024-04-29
1,722
2024-04-29
1,738
2024-04-29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