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 저번에 관뒀을때랑은 많이 달라진듯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부산도 저번에 관뒀을때랑은 많이 달라진듯

익명
2024-04-29 20:13 3,065 10

본문

저번에는 진심으로 멘탈 나가버린게 보였는데

어제 방송보면 딱히 별 반응 없더라

횰이랑 개인적으로는 안틀어진것같기도 하고 


댓글목록10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98151
2024-04-29 20:16
ㅇㅇ.. bs도 더이상 싸고 돌 순 없다는걸 안거지. ㅇㅋ는 그나마 연습하러는 꼬박꼬박 잘오고 땀도 뻘뻘 흘린다는데.
걍 좋은 언니동생으로 지내는게 나아보이긴해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07372
2024-04-29 20:16
ㅍㄹㅇ 가게로보내즈아~~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19841
2024-04-29 20:18
거기도 쇼하는데 뭘 보내 병신아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07372
2024-04-29 20:18
단체쇼없지나 ㅂㅅ아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19841
2024-04-29 20:19
거기도 직원들 다 쇼연습하고 쇼해 병신아 개인쇼만 있는줄아나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07372
2024-04-29 20:21
말존나못알아듣네 그뜻이아니자나 ㅂㅅ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19841
2024-04-29 20:24
ㄲㅈㅂ 이번에 쇼 바꾸고 다들 연습 들어간댄다 병신년아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06855
2024-04-29 20:21
가만히좀 있으라고 했지 내가
뭘 안다고 계속 나대 나대길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19841
2024-04-29 20:23
너나 그만 나대 씹년아 ㄲㅈㅂ 아가씨들 다 쇼연습하고 6월쯤 쇼도 다 바꾼다더라 그러는데 ㅎㄹ만 특혜받고 쇼 안할수 있니 아는척 개오지네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69869
2024-04-30 00:43
ㅎㄹ는 ㅊㅈ때문에 ㅇㅍㅅ 다니는것도 있고 스킨쉽 전혀 안되는곳이라 더 선호했을꺼야 ㅇㅍㅅ 아니면 젠더바 안가고 다른일 찾을듯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7 건 - 47 페이지
번호
제목
2,273
2024-04-30
2,959
2024-04-30
1,600
2024-04-30
2,992
2024-04-30
1,737
2024-04-30
2,425
2024-04-30
2,757
2024-04-30
2,036
2024-04-30
2,107
2024-04-30
1,440
2024-04-29
2,470
2024-04-29
1,708
2024-04-29
2,376
2024-04-29
1,840
2024-04-29
2,595
2024-04-29
3,125
2024-04-29
2,944
2024-04-29
2,018
2024-04-29
2,621
2024-04-29
2,644
2024-04-29
1,995
2024-04-29
4,088
2024-04-29
1,872
2024-04-29
1,569
2024-04-29
3,068
2024-04-29
2,897
2024-04-29
2,048
2024-04-29
1,535
2024-04-29
1,828
2024-04-29
3,105
2024-04-29
1,682
2024-04-29
1,567
2024-04-29
2,057
2024-04-29
2,023
2024-04-29
1,686
2024-04-29
2,037
2024-04-29
2,199
2024-04-29
1,265
2024-04-29
1,728
2024-04-29
1,905
2024-04-29
2,648
2024-04-29
1,940
2024-04-29
2,538
2024-04-29
2,116
2024-04-29
1,708
2024-04-29
1,885
2024-04-29
1,823
2024-04-29
2,653
2024-04-29
1,770
2024-04-29
1,370
2024-04-29
1,437
2024-04-29
1,728
2024-04-29
1,741
2024-04-29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