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ㄹ는 사이즈 좋으니까 굳이 bs밑에 있을필요는 없지
익명
2024-04-29 19:58
2,897
7
본문
충분히 공연 스트레스 없이 일할곳도 많은데
굳이 그 스트레스 받아가면서까지 bs가게에 있을필요는없지
어찌보면 잘된거같음 서울에 더 좋은곳도 많으니까
전체 9,527 건 - 47 페이지
2,273
2024-04-30
2,962
2024-04-30
1,600
2024-04-30
2,992
2024-04-30
1,737
2024-04-30
2,425
2024-04-30
2,757
2024-04-30
2,042
2024-04-30
2,109
2024-04-30
1,440
2024-04-29
2,471
2024-04-29
1,708
2024-04-29
2,382
2024-04-29
1,840
2024-04-29
2,600
2024-04-29
3,125
2024-04-29
2,944
2024-04-29
2,019
2024-04-29
2,623
2024-04-29
2,645
2024-04-29
1,995
2024-04-29
4,091
2024-04-29
1,872
2024-04-29
1,573
2024-04-29
3,068
2024-04-29
2,899
2024-04-29
2,048
2024-04-29
1,537
2024-04-29
1,828
2024-04-29
3,105
2024-04-29
1,682
2024-04-29
1,567
2024-04-29
2,057
2024-04-29
2,023
2024-04-29
1,689
2024-04-29
2,037
2024-04-29
2,199
2024-04-29
1,265
2024-04-29
1,728
2024-04-29
1,906
2024-04-29
2,648
2024-04-29
1,945
2024-04-29
2,538
2024-04-29
2,117
2024-04-29
1,710
2024-04-29
1,885
2024-04-29
1,826
2024-04-29
2,655
2024-04-29
1,773
2024-04-29
1,373
2024-04-29
1,437
2024-04-29
1,728
2024-04-29
1,744
2024-04-29

댓글목록7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Bs가게는 너무 광적으로 쇼에 집착하니까 스트레스 비중도 커질꺼고 다른가게는 bs에서 10번 해야될거 1번만 해도 되잖아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ㅍㄹㅇ 도 강남 쇼때문에 그만둔거잖아 ...
그가게가 쇼 집착하는 가게 아니고 다 돌아가면서 하는건데
똥꼬발랄한 의상이 너무 입기 싫어다고 하더만
쇼는 그냥 누구나 올라가야 거 아닌겨
ㄱㅊ이도 쇼 안한다고 해서 그만둔거 아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