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ㄹ가 젠더바를 왜 가겠냐ㅋㅋㅋ
익명
2024-05-02 11:36
2,845
14
본문
ㅊㅈ 좋아하니까 ㅇㅍㅅ에 계속 있던거지
스킨십도 절대 싫어하고 쇼도 하기 싫어하고
그런 쪽으론 끼도 없음
굳이 스트레스 받으면서
술집일 할 필요도 없는게
인스타 팔로워 지금 3만 정도니까
좀 더 모아서 인플로
팔이피플 공구하고 광고 받으면
돈벌이 젠더바 나가는것보다 잘될거다
전체 9,527 건 - 46 페이지
2,638
2024-05-02
2,301
2024-05-02
1,048
2024-05-02
2,475
2024-05-02
2,846
2024-05-02
2,347
2024-05-02
1,886
2024-05-02
1,474
2024-05-02
1,432
2024-05-02
1,312
2024-05-02
3,312
2024-05-02
2,144
2024-05-02
1,664
2024-05-02
2,614
2024-05-02
1,847
2024-05-01
1,430
2024-05-01
2,519
2024-05-01
2,055
2024-05-01
2,294
2024-05-01
2,195
2024-05-01
2,353
2024-05-01
1,894
2024-05-01
3,555
2024-05-01
1,579
2024-05-01
1,173
2024-05-01
1,270
2024-05-01
1,579
2024-05-01
1,529
2024-05-01
1,125
2024-05-01
2,209
2024-05-01
1,857
2024-05-01
1,336
2024-05-01
2,841
2024-05-01
1,426
2024-05-01
1,504
2024-05-01
1,314
2024-05-01
2,207
2024-05-01
1,518
2024-05-01
1,392
2024-05-01
1,300
2024-05-01
1,089
2024-05-01
963
2024-05-01
1,405
2024-05-01
1,525
2024-05-01
1,437
2024-05-01
2,024
2024-04-30
1,876
2024-04-30
1,672
2024-04-30
2,386
2024-04-30
2,296
2024-04-30
1,695
2024-04-30
1,965
2024-04-30
2,993
2024-04-30

댓글목록14
익명글님의 댓글
언니들도(ㄹㅇ,ㅎㅇ등등) 부산언니 마음 이해되서
좀쉬다 다시갈듯
익명글님의 댓글
별 대화 안하고 그냥 앞에 앉아있기만 해도 월급 800은 그냥 받어
그리고 인스타 공구, 광고를 쉽게 생각하지마
ㅍㄹㅇ도 그정도 벌이는 안돼.
연예인급의 수백~수천만 팔로워는 되어야지 2~3백선 버는데
연예인 제외 인플루언서라고 불리는애들 광고, 공구 수입? 그냥 용돈벌이 정도야.
부수입으로 생각하는거지 그걸 주수입으로 최소 200이상 만들수도 없고 만든다 해도 계속 유지도 안돼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참 술을 그만큼 마셔야겠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글 못읽어?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지방 모 바에 미모되는 애 있는데 월급만 800받어. 술? 한모금도 안마셔
미모과 한명 붙잡아둘라고 그냥 출근만 시키는데?
지방일수록 장사 안될수록 미모과 한명 붙잡아 둘려고 월급 높은거 모르나봐?
월급만 높은줄 아니? 숙소 공과금 다 내주고 별 특혜 다 봐줘
암것도 모르는 더덕도 아닌년들이 왤케 아는체를하는지 도대체 이해불가다. 재밌니?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ㅎㄹ 같은 경우는 지금 인스타 활동도 안하고 사진도 몇 개 없는데 3만 팔로워면 본격적으로 키우고 활동해서 한달에 광고 몇 개만 받으면 수입은 젠더바보다 훨씬 높지 당연히. 그리고 공구랑 광고를 착각하지마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그런경우 꽤 많아
지방에 있을만한 애가 아닌데 있는경우는 특별관리하고 있을 경우 많음
박스체제와는 별도로 특별고용형태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지방기준 350-450이 마지노선이었는데
올랐나보네 연앤출신 언니도 400따리 였는데
익명글님의 댓글
공구팔이도 푸쉬해주는 사람이 똑띠여야잘되지
ㄲㅈ 송ㅇ언니처럼...
그냥 놀다쉬다하면서 나이들어가야지
대신 나이가들어도지금얼굴에서 크게 벗어나질 않아야지 손대서 좆대버리면 이도저도아니게됨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