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에도 최소한 부르고 싶은 아가씨 있으면 티씨 줘야하는거 아니야?
익명
2024-05-02 09:20
1,311
1
본문
지방에도 티씨제도 최소한 원하는 아가씨 불렀을때는 10만원 정도 추가되는 시스템을 적극 도입해야돼
바바 죽겠는데 여기저기서 부르면
"나 인기 많아서 좋아"
이런기분이 아니고
"꼴에 눈은 있어가지고..."
이거임
아무소득없이 나만 바빠지는데 누가 좋아해?
아가씨들도 돈되는거 보는데는 귀신이라서
돈된다 싶은 삘 오면 안불러도 적극 들어가게 되어있어
전체 9,527 건 - 46 페이지
2,638
2024-05-02
2,301
2024-05-02
1,048
2024-05-02
2,475
2024-05-02
2,845
2024-05-02
2,347
2024-05-02
1,886
2024-05-02
1,474
2024-05-02
1,432
2024-05-02
1,312
2024-05-02
3,312
2024-05-02
2,144
2024-05-02
1,664
2024-05-02
2,614
2024-05-02
1,847
2024-05-01
1,430
2024-05-01
2,516
2024-05-01
2,055
2024-05-01
2,294
2024-05-01
2,195
2024-05-01
2,353
2024-05-01
1,894
2024-05-01
3,555
2024-05-01
1,579
2024-05-01
1,173
2024-05-01
1,270
2024-05-01
1,579
2024-05-01
1,529
2024-05-01
1,125
2024-05-01
2,209
2024-05-01
1,857
2024-05-01
1,336
2024-05-01
2,841
2024-05-01
1,426
2024-05-01
1,504
2024-05-01
1,314
2024-05-01
2,207
2024-05-01
1,518
2024-05-01
1,392
2024-05-01
1,300
2024-05-01
1,089
2024-05-01
963
2024-05-01
1,405
2024-05-01
1,525
2024-05-01
1,437
2024-05-01
2,024
2024-04-30
1,876
2024-04-30
1,672
2024-04-30
2,386
2024-04-30
2,296
2024-04-30
1,692
2024-04-30
1,965
2024-04-30
2,993
2024-04-30

댓글목록1
익명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