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ㅍㅅ 갔다가 문제 있으면 ㅊㅈ언니가 직접 말해달라함
익명
2024-05-01 20:54
2,353
10
본문
물론 양쪽 말 들어봐야 하지만
불친절하거나 이런 문제는 꼭 얘기해달라 그랬어
그런건 자기가 무조건 알아야된다고
채팅창에도 봇이 계속 메시지 띄우잖아
가게에 왔다가 문제 있으면 카톡 아이디로 연락달라고
저번엔 6개월도 더 전에 ㅂㅂ가 테이블에서
음담패설한거 손님이 불쾌했다고 일러서 혼냈잖음
영수증까지 있어야 되는지는 모르지만 암튼 문의해봐
전체 9,527 건 - 46 페이지
2,638
2024-05-02
2,301
2024-05-02
1,048
2024-05-02
2,475
2024-05-02
2,846
2024-05-02
2,347
2024-05-02
1,886
2024-05-02
1,474
2024-05-02
1,435
2024-05-02
1,312
2024-05-02
3,312
2024-05-02
2,144
2024-05-02
1,664
2024-05-02
2,614
2024-05-02
1,847
2024-05-01
1,432
2024-05-01
2,519
2024-05-01
2,055
2024-05-01
2,297
2024-05-01
2,197
2024-05-01
2,356
2024-05-01
1,894
2024-05-01
3,555
2024-05-01
1,579
2024-05-01
1,173
2024-05-01
1,270
2024-05-01
1,579
2024-05-01
1,532
2024-05-01
1,125
2024-05-01
2,212
2024-05-01
1,857
2024-05-01
1,337
2024-05-01
2,841
2024-05-01
1,426
2024-05-01
1,504
2024-05-01
1,314
2024-05-01
2,207
2024-05-01
1,520
2024-05-01
1,392
2024-05-01
1,300
2024-05-01
1,089
2024-05-01
963
2024-05-01
1,405
2024-05-01
1,525
2024-05-01
1,437
2024-05-01
2,024
2024-04-30
1,876
2024-04-30
1,672
2024-04-30
2,386
2024-04-30
2,296
2024-04-30
1,695
2024-04-30
1,965
2024-04-30
2,993
2024-04-30

댓글목록10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순진한거니? 방송 곧이곧대로 보는구나
그래서 시녀들이 채팅으로 가게 아가씨 무시하고 기세 등등한거구나 ㅋㅋ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