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덕성형은
익명
2024-05-01 10:13
1,300
1
본문
본판 빋쳐줘야 되는거 맞음 주걱턱이거나 입들어간 할매상 애들이 양악이나 교정으로 미모되는 경우는 봤어도 ㅈ같은 애들이 눈코 윤곽 필러 한다고 존예되진 않음 차라리 진짜 도화지같이 얼굴에 큰 특징 없는 두부상 애들이 성형 때리면 이뻐짐
그리고 때숙이때 어느정도 견적나옴 선굵은 미남이면 얘는 화려한 덕과로 팔리겠다 귀여운 훈남이먼 청순한 뽈과로 팔리겠다 그저그런애들은 미모는 안되겠구나 팔리려면 돈좀 들겠다. 딱 보자마자 미래 보이는게 다덕성형임
전체 9,527 건 - 46 페이지
2,638
2024-05-02
2,301
2024-05-02
1,051
2024-05-02
2,475
2024-05-02
2,846
2024-05-02
2,347
2024-05-02
1,886
2024-05-02
1,474
2024-05-02
1,435
2024-05-02
1,312
2024-05-02
3,312
2024-05-02
2,148
2024-05-02
1,666
2024-05-02
2,615
2024-05-02
1,849
2024-05-01
1,432
2024-05-01
2,530
2024-05-01
2,056
2024-05-01
2,297
2024-05-01
2,197
2024-05-01
2,356
2024-05-01
1,895
2024-05-01
3,557
2024-05-01
1,585
2024-05-01
1,173
2024-05-01
1,273
2024-05-01
1,579
2024-05-01
1,532
2024-05-01
1,125
2024-05-01
2,212
2024-05-01
1,857
2024-05-01
1,337
2024-05-01
2,841
2024-05-01
1,426
2024-05-01
1,506
2024-05-01
1,314
2024-05-01
2,209
2024-05-01
1,523
2024-05-01
1,392
2024-05-01
1,301
2024-05-01
1,089
2024-05-01
963
2024-05-01
1,405
2024-05-01
1,528
2024-05-01
1,438
2024-05-01
2,024
2024-04-30
1,876
2024-04-30
1,674
2024-04-30
2,386
2024-04-30
2,296
2024-04-30
1,695
2024-04-30
1,971
2024-04-30
2,993
2024-04-30

댓글목록1
익명글님의 댓글
본판 예쁘고 대가리 큰것보다 못생기고 대가리 작은편이 훨씬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