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ㅇㅇㅈ랑 ㅍㅍㅌ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ㅅㅇㅇㅈ랑 ㅍㅍㅌ

익명
2024-04-30 21:09 2,296 5

본문

두개 중 어디가 가기 낫다고바??돈벌이나 모 텃세 이런거 했을따 ㅎㅎ

댓글목록5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23060
2024-04-30 21:12
꽃자바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유저60975
2024-05-03 16:21
어우 그만둘때는 매장각 각오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42030
2024-04-30 21:14
비교 자체가 웃긴게 퍼펙트는 뽈록이들 일 하는데 쇼팀으로 껴서 일 하는 거라.. 젠더바는 아니라서.. 일 하는 비율도 뽈록이들이 훨 많고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67315
2024-04-30 21:18
같은 젠더가 아니니까 경쟁 더 심할것 같다 은연중 무시당할수도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57480
2024-04-30 23:23
누가 낫고 이런건 강남미용실가서 드라이하다보면 알게됨 기본적으로 bar보다 가라오케가 급이 높아
그래서 굳이 따지자면 ㅅㅇㅇㅈ보단 ㅍㅍㅌ가 돈이든 대우든 더 높고 낫지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7 건 - 46 페이지
번호
제목
2,653
2024-05-02
2,312
2024-05-02
1,051
2024-05-02
2,480
2024-05-02
2,846
2024-05-02
2,347
2024-05-02
1,892
2024-05-02
1,476
2024-05-02
1,439
2024-05-02
1,318
2024-05-02
3,312
2024-05-02
2,151
2024-05-02
1,671
2024-05-02
2,625
2024-05-02
1,855
2024-05-01
7,127
2024-05-01
1,435
1,435
2024-05-01
2,539
2024-05-01
2,062
2024-05-01
2,301
2024-05-01
7,123
2024-05-01
2,202
2,202
2024-05-01
2,362
2024-05-01
1,896
2024-05-01
3,560
2024-05-01
1,600
2024-05-01
1,173
2024-05-01
1,274
2024-05-01
1,581
2024-05-01
7,115
2024-05-01
1,534
1,534
2024-05-01
7,114
2024-05-01
1,125
1,125
2024-05-01
2,216
2024-05-01
1,858
2024-05-01
1,340
2024-05-01
2,843
2024-05-01
1,428
2024-05-01
1,506
2024-05-01
1,320
2024-05-01
2,219
2024-05-01
1,523
2024-05-01
1,404
2024-05-01
7,103
2024-05-01
1,302
1,302
2024-05-01
1,089
2024-05-01
963
2024-05-01
1,411
2024-05-01
7,099
2024-05-01
1,529
1,529
2024-05-01
1,443
2024-05-01
2,029
2024-04-30
1,878
2024-04-30
7,095
2024-04-30
1,681
1,681
2024-04-30
2,389
2024-04-30
2,298
2024-04-30
1,698
2024-04-30
7,091
2024-04-30
2,000
2,000
2024-04-30
2,997
2024-04-30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