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ㄲㅈㅂ 가 어떤 상황이냐면
익명
2024-05-07 23:37
4,236
19
본문
이태원에서 ㄲㅈ바땜에 장사 안되서 공공의적 되어있어
그래서 지금 ㅍㄹㅇ 입장에선 최대한 장사 잘되는 자랑 하면 안되서 일부러 비수기다하면서 안되는척 하는건데
ㅍㄹㅇ도 이태원 눈치 안볼수가 없어
친한 언니들도 있고 레드바할때 ㅅㅅㄱ나 ㅇㅂ 자주 오가면서 돈독했는데 틀어져서 적 만들꺼 없어서 그래
사실상 이태원 손님 빼간거 아니고 꽃자바는 신규가 많은데
ㄲㅈ바 장사 잘된단 소문돌고 이태원 장사 안되니 손님들이 다 거기로 몰린줄 알고 공공의 적 된 상태야 지금
전체 9,527 건 - 44 페이지
1,968
2024-05-08
2,314
2024-05-08
1,562
2024-05-08
1,285
2024-05-08
2,283
2024-05-08
2,578
2024-05-08
1,899
2024-05-08
1,254
2024-05-08
1,567
2024-05-08
1,524
2024-05-08
2,398
2024-05-08
2,342
2024-05-08
1,513
2024-05-07
4,238
2024-05-07
1,680
2024-05-07
1,824
2024-05-07
2,054
2024-05-07
1,848
2024-05-07
2,145
2024-05-07
1,696
2024-05-07
1,675
2024-05-07
1,874
2024-05-07
2,535
2024-05-07
1,781
2024-05-07
3,157
2024-05-07
2,107
2024-05-07
1,582
2024-05-07
1,653
2024-05-07
3,374
2024-05-07
2,028
2024-05-07
2,462
2024-05-06
1,722
2024-05-07
5,449
2024-05-06
3,662
2024-05-06
3,252
2024-05-06
1,995
2024-05-06
1,950
2024-05-06
1,530
2024-05-06
3,265
2024-05-06
4,424
2024-05-06
1,468
2024-05-06
2,480
2024-05-06
1,371
2024-05-06
1,514
2024-05-06
1,020
2024-05-06
1,922
2024-05-06
3,672
2024-05-06
1,824
2024-05-06
2,503
2024-05-06
1,309
2024-05-06
2,467
2024-05-06
1,740
2024-05-06
1,543
2024-05-06

댓글목록19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이태원 업주단톡에 맨날 그런말 돈다고 들음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낄데안낄데 구분 못하니?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또 망할까봐 불안들 하신가봐요 ㅋㅋㅋ
Bs는 비 퍼 붓는 날도 완풀이더라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부산 시녀 줌마년 또 아무것도 모르면서 설치네 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손님 줄어 직원 줄인다고까지 하니ㅋ
시녀들 업보 제대로 당하는중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금새노젓고빠져야지
익명글님의 댓글
공공의 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
안잘되게 생겼나 ㅇㅂㅇㅂ는 멤버어떤지 몰라서 말을 못하지만 왕클 멤버봐봐 씨디바인줄 솔직 싼티 ㅈㄴ나 꽃자바 막내도 막내치고 괜찮더만 누가 준비안된 아가씨에게 돈쓰러가 돈쓰는 사람은 돈이 없나 왕클 사장님 준비된 아가씨를 고용해요! 방송에 나오는 멤버들 죄다 그렇게 생겼는데 누가 거기서 돈을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