ㄲㅈ가 손님 없다고 한 말에 밑에 더덕년은 왜 화난거야?
익명
2024-05-07 23:08
1,673
12
본문
장사가 잘될때도 있는거고 아닐때도 있는거지
오늘 방송에서 ㄲㅈ가 손님 많이 없어서
직원 줄이고 손님 없어도 자기는 망하지 않는다고
그랬는데 원래 젠더바 비수기에는 버티기에
돌입하고 그러는거지 뭔 더덕이면
장사 잘되는거 다 안다는 둥
아니 시녀도 저 정도면 중증임
ㄲㅈ도 더덕이고 옆에 있던 ㅎㅇ이도 더덕이다
직접 가게 운영하는 ㄲㅈ가 안되는 시기가
있어도 버티면 괜찮다는데
꼭 글마다 아는척 오지는 더덕년 등장해서
난리는 왜 피우나 모르겠음
전체 9,527 건 - 44 페이지
1,966
2024-05-08
2,306
2024-05-08
1,560
2024-05-08
1,282
2024-05-08
2,282
2024-05-08
2,567
2024-05-08
1,896
2024-05-08
1,251
2024-05-08
1,563
2024-05-08
1,522
2024-05-08
2,390
2024-05-08
2,339
2024-05-08
1,505
2024-05-07
4,233
2024-05-07
1,675
2024-05-07
1,818
2024-05-07
2,053
2024-05-07
1,839
2024-05-07
2,145
2024-05-07
1,695
2024-05-07
1,672
2024-05-07
1,771
2024-05-07
2,531
2024-05-07
1,781
2024-05-07
3,150
2024-05-07
2,105
2024-05-07
1,580
2024-05-07
1,648
2024-05-07
3,371
2024-05-07
2,010
2024-05-07
2,457
2024-05-06
1,714
2024-05-07
5,445
2024-05-06
3,662
2024-05-06
3,240
2024-05-06
1,986
2024-05-06
1,947
2024-05-06
1,528
2024-05-06
3,261
2024-05-06
4,422
2024-05-06
1,457
2024-05-06
2,477
2024-05-06
1,369
2024-05-06
1,510
2024-05-06
1,014
2024-05-06
1,903
2024-05-06
3,672
2024-05-06
1,822
2024-05-06
2,501
2024-05-06
1,298
2024-05-06
2,467
2024-05-06
1,739
2024-05-06
1,540
2024-05-06

댓글목록12
익명글님의 댓글
더덕이면 어디가 잘되고 정보가 빠삭한데
더덕커뮤니티와서 방송만보고 설스런말하는데 짜증 안나니?
뻔히 더덕아닌거 드러내는건데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젠더바 비수기에 대해서는
더덕들이 다 하는 말이야
ㄲㅈㅂ 안되면 다른 바들한테도 비수기겠지
설스러운 말이 아니라 너가 시녀라서
그냥 당장 장사 안된다는 말이
듣기 싫은거잖아 솔직해져라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ㅍㄹㅇ 개같은년 됐니?
내 가게도 아니고 내가 일하는가게도 아닌데 당장 장사 안된단말이 듣기 싫은건 뭔데?
미친년인가? 여기 기본적으로 더덕 커뮤니티라고
시녀도 아니고 팬도 아니고 그냥 너같은 애들이 여기까지와서 망상 헛소리하는게 짜증나는거라고
너같은년이랑은 상대하고 싶지도 않으니 꺼져라 제발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아는척 하면서 온갖 씹소리하는거 듣기 싫어^^
본데 없이 아는척 그만하고 ㄲㅈ가 한 말이
그렇게 거슬리면 방송에서 따져 손님 없다는 말에
꼽혀서 난리 떠는거 보면 웬만한 시녀도
너처럼 발작은 안하겠다 채팅창도
조용했는데 왜 지가 난리야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뭐 ㄲㅈㅂ가 당장 며칠 손님 없어서
망할것도 아니고 그냥 ㄲㅈ가
저런말 했다는데 왜 발광하는지
모르겠다 ㄹㅇ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오픈때에 비해 손님이 늦게 들아온다고 푸념한거지
12시넘어 새벽에 대기타는 더덕바가 흔한줄 아니?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가게 방송하는 ㅇㅋ이나 부산도
비수기 달에 대해 얘기 하잖아
비수기 겪는다고 ㄲㅈㅂ가 망한다는
사람 없는데 개오바좀 떨지 마렴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더덕바 한번 안가본것 같은데
돈 벌어서 더덕바나 좀 다녀보고 현실을 좀 알길 바랄게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내 글에 망상이 어딨어? 비수기라
ㄲㅈㅂ가 망한다고 하길 했어 뭘했어ㅋㅋㅋ
그냥 비수기 전에 오픈했고 ㅅㅇ가
돈 잘 벌고 갔다는 말이 뭐가 문제인데요
더덕바는 니가 안가봤겠지
별거에 다 열받아서 지랄하는거 존웃이네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