ㄲㅈㅂ 5월이라 한가한가봄 손님 줄은게
익명
2024-05-07 21:37
2,142
10
본문
5월은 가정의 달이라 손님이 없대
내일부터 출근하는 직원들도 줄인다는데
ㅆㅎ가 돈 마니 벌구 싶다니까
두달 전에 왔으면 두달동안
마니 벌었을거라 하네
ㅅㅇ가 돈 마니 벌구 나갔겠다
전체 9,527 건 - 44 페이지
1,966
2024-05-08
2,303
2024-05-08
1,560
2024-05-08
1,279
2024-05-08
2,282
2024-05-08
2,565
2024-05-08
1,895
2024-05-08
1,251
2024-05-08
1,563
2024-05-08
1,522
2024-05-08
2,387
2024-05-08
2,339
2024-05-08
1,505
2024-05-07
4,233
2024-05-07
1,673
2024-05-07
1,818
2024-05-07
2,053
2024-05-07
1,839
2024-05-07
2,145
2024-05-07
1,695
2024-05-07
1,672
2024-05-07
1,759
2024-05-07
2,529
2024-05-07
1,778
2024-05-07
3,150
2024-05-07
2,105
2024-05-07
1,580
2024-05-07
1,648
2024-05-07
3,371
2024-05-07
2,007
2024-05-07
2,455
2024-05-06
1,713
2024-05-07
5,445
2024-05-06
3,661
2024-05-06
3,240
2024-05-06
1,982
2024-05-06
1,947
2024-05-06
1,525
2024-05-06
3,256
2024-05-06
4,422
2024-05-06
1,456
2024-05-06
2,477
2024-05-06
1,369
2024-05-06
1,510
2024-05-06
1,009
2024-05-06
1,899
2024-05-06
3,672
2024-05-06
1,818
2024-05-06
2,501
2024-05-06
1,298
2024-05-06
2,466
2024-05-06
1,739
2024-05-06
1,540
2024-05-06

댓글목록10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너같은년들땜에 무슨 말을 못해
진짜 장사가 안되면 ㅆㅎ를 불렀겠니?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옆에서 ㅎㅇ이도 원래 손님없고 장사 힘든 달이
5월 9월이라고 거들고 ㄲㅈ도 그랬는데
뭔 욕을 한것도 아니고 왜 발작하니?
ㅆㅎ는 집에서 혼자 박혀있고
힘들어해서 그럴거면 가게 나와서
놀라고 불렀대잖아 ㅆㅎ도 그래서
바람이나 쐬러 나온거고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비슷하다는건데 욕먹게 하려고
무슨 다른 가게 얘기를 하고 있어
ㄲㅈ가 손님 없다고 말했지만
5월 비수기 지나면 다시 는대잖아
다만 ㅅㅇ가 시기 잘 타고
돈 많이 벌어갔다는 글인데
이상한데 꼽혀서 ㅈㄹ하지마렴
익명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