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제 귀인이라고 한 년 나와라
익명
2024-05-09 21:13
2,643
11
본문
플 어제 방송 후반부 보다가
진짜 ㄹ제 뺨따구 치고싶더라
진짜 플 어케 참냐...????
진짜 플 성격 존나 좋다
거기다가 지각까지..
보면 플이 잡들이 하고 꼽주는데는
진짜 이유가 다 있넼ㅋㅋㅋㅋㅋㅋ
전체 9,527 건 - 43 페이지
3,097
2024-05-10
2,005
2024-05-10
2,094
2024-05-10
2,742
2024-05-09
2,645
2024-05-09
1,949
2024-05-09
1,871
2024-05-09
1,711
2024-05-09
3,022
2024-05-09
2,967
2024-05-09
1,682
2024-05-09
1,346
2024-05-09
2,414
2024-05-09
1,798
2024-05-09
1,507
2024-05-09
2,607
2024-05-09
1,996
2024-05-09
2,191
2024-05-09
3,553
2024-05-09
2,470
2024-05-09
1,838
2024-05-09
2,041
2024-05-09
2,718
2024-05-09
2,493
2024-05-09
1,612
2024-05-09
2,948
2024-05-09
1,630
2024-05-09
2,827
2024-05-09
2,788
2024-05-09
1,726
2024-05-08
2,001
2024-05-08
3,238
2024-05-08
2,524
2024-05-08
2,618
2024-05-08
1,317
2024-05-08
1,850
2024-05-08
1,312
2024-05-08
1,734
2024-05-08
2,464
2024-05-08
1,917
2024-05-08
3,088
2024-05-08
1,550
2024-05-08
1,962
2024-05-08
1,653
2024-05-08
1,355
2024-05-08
1,465
2024-05-08
1,701
2024-05-08
1,665
2024-05-08
1,781
2024-05-08
1,847
2024-05-08
3,271
2024-05-08
2,054
2024-05-08
1,755
2024-05-08

댓글목록11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오히려 금방 사라진걸 다행이라 생각하던데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내가 속이 마니 좁은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ㄹㅈ 좋아서 플방송에서 오래보고 싶은데 솔직히 고칠건 고쳤으면 좋겟더라
플한테 사전에 얘기 없이 성형외과랑 피부과에서 플이 결제하게 한 것도 좀 그랫음
돈이 없거나 부족하면 미리 얘기라도 하던가 우선 같이가면 언니가 알아서 결제 해주겠지 이런 느낌? 도움받는걸 뭔가 당연하게 생각하는 것처럼 보여서 좀 그랫슴,, 미용실도 그렇고..
플이 머리 굴리는 애들 싫어한다고 여러번 언급 했고 그걸 들어서 그런말 하는건진 몰겠는데 ㄹㅈ가 자긴 뒤가 구리거나 응큼한게 없다고 어필하던데 오히려 머리 굴리는 것처럼 보여,, 요즘은 넘 풀어져서 오히려 긴장이 필요해보임 그것만 고치면 좋겟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