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익명
2024-05-09 14:53
1,504
5
본문
무슨 강남가라오케나 정통더덕바가 더덕들 이화학당 엘리트집단이라 생각하나 본데 반은 맞고 반은 틀린 얘기임
강남은 이태원 구 여보 시스템 3~4명 실장 밑으로 각자 아가씨 4~5명씩 데리고 있음 그리고 실장한테 예약전화가 오거나 젠더찾는 손님오면 방에다 자기가 가진 아가씨 보여주고 앉혀줌
이때 술 판만큼 와리를 받기때문에 실장은 아가씨들 한테 술 빨리 비워라 눈치 ㅈㄴ 줌 아가씨들은 더블에 2시간 30 으로 돈 범
아무튼 아가씨들이 예뻐야 손님들이 술을 먹고 다음에도 가게에 찾아오다보니 실장들은 미모과를 선호 할수 밖에 없고 강남특성상 여성손님도 많아 미코까지 하는 아가씨라면 한 박스에 무조건 1명씩 들어있음.
즉 아가씨 능력자체가 실장 수입과 직접적으로 연관돼있다보니 더덕들 중에서도 지방에이스나 이태원 미모들 어린 조수기 패밀리중 미모 들을 수소문해서 아가씨 맞춤
초이스다 보니 아가씨들 사이에서도 경쟁이 일어나서 끊임없이 관리함. 그 와중에 아침9시 넘어서 퇴근하고 낮에는 손님들이랑 밥먹으면서 영업도 해야하는 곳이 강남임. 이런노력에비해 다른 더덕바랑 수입차이는 막 엄청나지 않음(지방이랑 강남 에이스랑3배 정도 차이나는데 일 난이도 차이랑 들이는 투자비용은 강남이 훨씬 더 높음) 그리고 월세도 가장 허드레 같은 원룸이 100이라서 나가는 돈도 많음
결론은 강남애들이 예쁜건 맞으나 돈버는 거 보면 빚좋은 개살구다
전체 9,527 건 - 43 페이지
3,097
2024-05-10
2,005
2024-05-10
2,094
2024-05-10
2,742
2024-05-09
2,643
2024-05-09
1,949
2024-05-09
1,871
2024-05-09
1,711
2024-05-09
3,022
2024-05-09
2,967
2024-05-09
1,682
2024-05-09
1,346
2024-05-09
2,411
2024-05-09
1,795
2024-05-09
1,507
2024-05-09
2,607
2024-05-09
1,996
2024-05-09
2,191
2024-05-09
3,553
2024-05-09
2,467
2024-05-09
1,838
2024-05-09
2,038
2024-05-09
2,718
2024-05-09
2,493
2024-05-09
1,612
2024-05-09
2,948
2024-05-09
1,630
2024-05-09
2,827
2024-05-09
2,788
2024-05-09
1,726
2024-05-08
2,001
2024-05-08
3,238
2024-05-08
2,522
2024-05-08
2,618
2024-05-08
1,317
2024-05-08
1,849
2024-05-08
1,312
2024-05-08
1,734
2024-05-08
2,464
2024-05-08
1,917
2024-05-08
3,086
2024-05-08
1,550
2024-05-08
1,962
2024-05-08
1,653
2024-05-08
1,355
2024-05-08
1,465
2024-05-08
1,701
2024-05-08
1,665
2024-05-08
1,781
2024-05-08
1,847
2024-05-08
3,268
2024-05-08
2,054
2024-05-08
1,755
2024-05-08

댓글목록5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지방은 안팔려도 묻어가기 가능임
큰틀로보면
서울은 가게에서 버는거보다
밖에서 손님스코시 해서 뜯는게 더큼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스폰받는다고 해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