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는 자고로 2년은 해야된다
익명
2024-05-08 12:57
1,353
1
본문
내가 이야기해준다
월세 직원비
다 감당할만큼 진행시켜야하고
2년은 버텨야 계속 손님이 재방문하는거다
적어도 2년정도는 버텨봐야 아는거다
그정도 깡다구 없이 장사 사업은 하면 안된다
ㄲㅈㅂ는 2년은 버텨라
그래야 돈을 많이벌든하지
전체 9,527 건 - 43 페이지
3,097
2024-05-10
2,005
2024-05-10
2,094
2024-05-10
2,740
2024-05-09
2,643
2024-05-09
1,949
2024-05-09
1,871
2024-05-09
1,709
2024-05-09
3,019
2024-05-09
2,967
2024-05-09
1,680
2024-05-09
1,344
2024-05-09
2,411
2024-05-09
1,795
2024-05-09
1,504
2024-05-09
2,607
2024-05-09
1,996
2024-05-09
2,191
2024-05-09
3,553
2024-05-09
2,467
2024-05-09
1,838
2024-05-09
2,038
2024-05-09
2,718
2024-05-09
2,491
2024-05-09
1,612
2024-05-09
2,948
2024-05-09
1,630
2024-05-09
2,827
2024-05-09
2,788
2024-05-09
1,723
2024-05-08
2,001
2024-05-08
3,238
2024-05-08
2,522
2024-05-08
2,618
2024-05-08
1,317
2024-05-08
1,849
2024-05-08
1,311
2024-05-08
1,734
2024-05-08
2,464
2024-05-08
1,917
2024-05-08
3,086
2024-05-08
1,550
2024-05-08
1,962
2024-05-08
1,653
2024-05-08
1,355
2024-05-08
1,465
2024-05-08
1,701
2024-05-08
1,665
2024-05-08
1,781
2024-05-08
1,844
2024-05-08
3,268
2024-05-08
2,054
2024-05-08
1,755
2024-05-08

댓글목록1
익명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