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언니는 다 좋은데 가끔 과하네
익명
2024-05-12 02:52
3,028
17
본문
다른 가게 이야기를 돌려서 많이 하네
우리 가게는 뭐 건전이고 이런 멘트
인플루언서가 와서 강남 젠더바도 최근 가봤는데
여기만큼의 쇼가 아니었다는 둥
강남 젠더바 해봤자 플바랑 시골여자뿐인데
이런 것만 좀 자제해줬음 좋겠다
전체 9,527 건 - 42 페이지
2,138
2024-05-13
2,514
2024-05-13
2,665
2024-05-13
1,935
2024-05-13
2,025
2024-05-13
3,516
2024-05-13
2,739
2024-05-13
2,463
2024-05-12
1,900
2024-05-12
2,000
2024-05-12
1,368
2024-05-12
4,744
2024-05-12
1,396
2024-05-12
2,670
2024-05-12
1,667
2024-05-12
2,590
2024-05-12
3,029
2024-05-12
1,721
2024-05-12
1,657
2024-05-11
1,888
2024-05-11
1,460
2024-05-11
2,194
2024-05-11
1,735
2024-05-11
2,348
2024-05-11
2,636
2024-05-11
2,539
2024-05-11
2,334
2024-05-11
1,730
2024-05-11
1,642
2024-05-11
1,399
2024-05-11
1,853
2024-05-11
1,561
2024-05-11
2,098
2024-05-11
1,890
2024-05-11
1,799
2024-05-11
1,341
2024-05-11
1,733
2024-05-11
1,457
2024-05-11
2,860
2024-05-11
3,039
2024-05-11
1,531
2024-05-11
1,767
2024-05-11
2,580
2024-05-10
1,154
2024-05-10
2,076
2024-05-10
1,332
2024-05-10
1,743
2024-05-10
2,016
2024-05-10
1,676
2024-05-10
1,644
2024-05-10
2,233
2024-05-10
1,573
2024-05-10
2,216
2024-05-10

댓글목록17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이번 쇼 연습 너무 힘들었다고 얘기하면서 오늘 인플루언서들이 와서 자기네들은 서울이고 어디고 강남이고 안가 본 젠더바 없는데 여기 쇼 퀄리티 좋다고 했다는게 뭔 강남 젠더바를 저격한거야ㅋㅋ 그렇게 비꼬아서 들으라고 해도 듣기 힘들겠다 병신년아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여기가게 쇼는 퀄리티가 좋다 그런 말이었네
미안하다 사과할게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다른가게 비방한것도 아니고 손님이 와서 너무 좋아했다 말할수 있지 그리고 대한민국에서 최고 쇼공연은 맞지 이만한 무대 조명 공연의상 비슷한곳 있으면
말해봐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냐가 오해한거야 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