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면 ㄹㅈ 귀인 맞는 것 같기도해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생각해보면 ㄹㅈ 귀인 맞는 것 같기도해

익명
2024-05-11 17:19 1,726 7

본문

파사드랑 로고랑 이모티콘 이런거 다 만든다매.. ㅍㄹㅇ가 돈없어서 배달비 때문에 눈물흘린 그 시기에 온거 아냐?

댓글목록7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34200
2024-05-11 18:09
귀인라이팅 그만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22908
2024-05-11 18:32
이왕 빚진김에 전문가 고용해서 더 전문적으로 했으면 그만인걸 뭘 자꾸 그거했다고 귀인이래 존나웃겨 ㅋㅋㅋㅋㅋ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76089
2024-05-11 18:34
귀인이라서 신혼집에 몇달을 붙어살면서 청소도 안하고 지각까지 해서 개빡치게 하는구나ㅋ 그런 귀인은 없는 게 낫겟다^^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68457
2024-05-11 18:44
걔 없다쳐도 해결 안될 일도 아닌데 자꾸 무슨 귀인타령이야ㅋㅋ 오히려 반대아님? 회사다닐때 며칠동안 쌔빠지게 그림그려서 벌 돈을 하루만에 벌었다는데 누가 귀인일까?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50383
2024-05-11 21:31
귀인 : 사회적 지위가 높고 귀한 사람

아무때나 좀 쳐갖다 붙이지마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42868
2024-05-11 22:44
귀인이랑 사기꾼은 원래 한끗차이랬다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97075
2024-05-12 02:43
너 보석바니? 라이브방송에서도 귀인타령하더만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7 건 - 42 페이지
번호
제목
2,136
2024-05-13
2,499
2024-05-13
2,665
2024-05-13
1,923
2024-05-13
2,022
2024-05-13
3,513
2024-05-13
2,739
2024-05-13
2,463
2024-05-12
1,899
2024-05-12
7,345
2024-05-12
1,998
1,998
2024-05-12
1,368
2024-05-12
4,744
2024-05-12
1,396
2024-05-12
2,670
2024-05-12
1,666
2024-05-12
2,584
2024-05-12
3,026
2024-05-12
1,717
2024-05-12
7,336
2024-05-11
1,650
1,650
2024-05-11
1,869
2024-05-11
1,460
2024-05-11
2,193
2024-05-11
1,729
2024-05-11
2,348
2024-05-11
2,633
2024-05-11
2,539
2024-05-11
2,327
2024-05-11
1,724
2024-05-11
1,640
2024-05-11
1,397
2024-05-11
1,840
2024-05-11
1,557
2024-05-11
2,097
2024-05-11
1,882
2024-05-11
1,798
2024-05-11
1,341
2024-05-11
1,733
2024-05-11
1,455
2024-05-11
2,860
2024-05-11
3,036
2024-05-11
1,531
2024-05-11
1,761
2024-05-11
2,578
2024-05-10
7,311
2024-05-10
1,148
1,148
2024-05-10
7,310
2024-05-10
2,076
2,076
2024-05-10
1,329
2024-05-10
1,736
2024-05-10
2,016
2024-05-10
1,671
2024-05-10
1,639
2024-05-10
7,304
2024-05-10
2,223
2,223
2024-05-10
1,572
2024-05-10
2,212
2024-05-10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