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ㅈ같은 고도비만이었던 애들은 살 빼는건
익명
2024-05-11 12:16
1,642
8
본문
비교적 쉬운데 저걸 유지하는게 헬임
가장 조심해야 될게 정체기
근데 확실히 살을 빼야 남상끼가
많이 사라지는거 같다
전체 9,527 건 - 42 페이지
2,138
2024-05-13
2,514
2024-05-13
2,665
2024-05-13
1,935
2024-05-13
2,025
2024-05-13
3,516
2024-05-13
2,739
2024-05-13
2,463
2024-05-12
1,900
2024-05-12
2,000
2024-05-12
1,368
2024-05-12
4,744
2024-05-12
1,396
2024-05-12
2,670
2024-05-12
1,667
2024-05-12
2,590
2024-05-12
3,029
2024-05-12
1,721
2024-05-12
1,657
2024-05-11
1,888
2024-05-11
1,460
2024-05-11
2,194
2024-05-11
1,735
2024-05-11
2,348
2024-05-11
2,636
2024-05-11
2,539
2024-05-11
2,334
2024-05-11
1,730
2024-05-11
1,643
2024-05-11
1,399
2024-05-11
1,853
2024-05-11
1,561
2024-05-11
2,098
2024-05-11
1,890
2024-05-11
1,799
2024-05-11
1,341
2024-05-11
1,733
2024-05-11
1,457
2024-05-11
2,860
2024-05-11
3,039
2024-05-11
1,531
2024-05-11
1,767
2024-05-11
2,580
2024-05-10
1,154
2024-05-10
2,076
2024-05-10
1,332
2024-05-10
1,743
2024-05-10
2,016
2024-05-10
1,676
2024-05-10
1,644
2024-05-10
2,233
2024-05-10
1,573
2024-05-10
2,216
2024-05-10

댓글목록8
익명글님의 댓글
100kg 고도비만에서 10kg빼긴 쉬워도 20이상 빼는건
70에서 60빼는것보다 어려워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니 말대로면 100kg에서 70kg가 쉬운거네?
이 세상에 비만없겠다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요요와서 그렇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100키로여도 키 180이라고 따지면 고도비만이 아닌거지 지금 고도비만 얘기하고 있는데 자꾸 딴소리야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근데 그 마음먹는게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거임 먹은걸 미친듯이 좋아해서
익명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