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ㄹㅇ야 미안하다
익명
2024-05-11 03:18
2,860
2
본문
ㄹㅈ 꼽줄때 다 이유가 있다고,
가면 쓴거라고 할때,
ㄹㅈ 쉴즈쳤었는데..
그때 못 믿어줘서 미안하다.
ㄴㄴㅇ랑 ㅍㄹㅇ 무슨 보살병이라도 걸렸니?..
당하고만 사는 거 같아.
뱀의 혀에 더이상 놀아나지 말길.
전체 9,527 건 - 42 페이지
2,143
2024-05-13
2,516
2024-05-13
2,668
2024-05-13
1,938
2024-05-13
2,027
2024-05-13
3,516
2024-05-13
2,739
2024-05-13
2,463
2024-05-12
1,900
2024-05-12
2,000
2024-05-12
1,371
2024-05-12
4,747
2024-05-12
1,396
2024-05-12
2,670
2024-05-12
1,669
2024-05-12
2,592
2024-05-12
3,029
2024-05-12
1,724
2024-05-12
1,657
2024-05-11
1,891
2024-05-11
1,460
2024-05-11
2,196
2024-05-11
1,735
2024-05-11
2,348
2024-05-11
2,636
2024-05-11
2,539
2024-05-11
2,334
2024-05-11
1,733
2024-05-11
1,643
2024-05-11
1,399
2024-05-11
1,856
2024-05-11
1,561
2024-05-11
2,100
2024-05-11
1,892
2024-05-11
1,799
2024-05-11
1,344
2024-05-11
1,736
2024-05-11
1,457
2024-05-11
2,861
2024-05-11
3,039
2024-05-11
1,531
2024-05-11
1,770
2024-05-11
2,582
2024-05-10
1,154
2024-05-10
2,078
2024-05-10
1,332
2024-05-10
1,743
2024-05-10
2,017
2024-05-10
1,676
2024-05-10
1,649
2024-05-10
2,239
2024-05-10
1,573
2024-05-10
2,216
2024-05-10

댓글목록2
익명글님의 댓글
그냥 ㄲ자랑 ㅎ애 꼴 안나고 잘지내면 좋겠네
그래도 집엔 너무 들이지않았음하네 저래맘주다 난중에 또 맘다치고 씩씩되면 지는지대로 욕먹고 갸는 갸데로 욕먹고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