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언니도 징하긴 하다
익명
2024-05-11 02:50
3,036
13
본문
물론 상처받은거 알지만 테니스 이야기를 몇주째 하네
그리고 유튜브 채팅이나 댓글만 보고 본인 여론을 어떻게 알아 조금만 욕해도 채금주고 블랙먹이고 댓글 삭제하고 그러는데
오늘 방송에서 예전 방송 언급 하던데 선비화 되서 재미가 없어진 거야
오히려 플라워는 어느정도의 어그로는 받아치더라
온실속애 화초 같은 반응만 보고 살았는데 참
안쓰럽다가도 어이없음
(여기 부산언니 팬 많은 거 알거든 맘대로 씨부려)
전체 9,527 건 - 42 페이지
2,138
2024-05-13
2,514
2024-05-13
2,665
2024-05-13
1,935
2024-05-13
2,025
2024-05-13
3,516
2024-05-13
2,739
2024-05-13
2,463
2024-05-12
1,900
2024-05-12
1,998
2024-05-12
1,368
2024-05-12
4,744
2024-05-12
1,396
2024-05-12
2,670
2024-05-12
1,667
2024-05-12
2,590
2024-05-12
3,028
2024-05-12
1,721
2024-05-12
1,657
2024-05-11
1,888
2024-05-11
1,460
2024-05-11
2,194
2024-05-11
1,735
2024-05-11
2,348
2024-05-11
2,636
2024-05-11
2,539
2024-05-11
2,334
2024-05-11
1,730
2024-05-11
1,642
2024-05-11
1,399
2024-05-11
1,853
2024-05-11
1,561
2024-05-11
2,098
2024-05-11
1,890
2024-05-11
1,799
2024-05-11
1,341
2024-05-11
1,733
2024-05-11
1,457
2024-05-11
2,860
2024-05-11
3,039
2024-05-11
1,531
2024-05-11
1,767
2024-05-11
2,580
2024-05-10
1,154
2024-05-10
2,076
2024-05-10
1,332
2024-05-10
1,740
2024-05-10
2,016
2024-05-10
1,676
2024-05-10
1,644
2024-05-10
2,233
2024-05-10
1,573
2024-05-10
2,216
2024-05-10

댓글목록13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테니스 진짜 자기가 억울하고 피해입었다생각하면
에펨이나 더쿠나 이런사이트에 올려서 반응좀 보고싶다
거기 채팅반응만보니 더 심해지는거 같다 저언니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고작 비교한다는게 그럼 ㅇㅋ가 본인보다 잘쳐야겟네요 라고 억지쓰고 나라한테 따져야지 왜 나한테 따지냐 이런말하고잇으니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부산언니도 ㄲ자나이때부터 마담했다고한것같은데
ㄲ자도 부산언니처럼 성공하믄좋겠네
익명글님의 댓글
마담 두고 아예 맡기는 성격도 아니고
올해 49니까 최소 10년은 하겠지
익명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