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라이팅좀 그만해 > 익명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익명게시판

미모라이팅좀 그만해

익명
2024-05-10 12:42 1,570 4

본문

본인인지 지인인지 모르겠는데

자꾸 미인이라고 주입시키는데 미치고 팔짝뛰겠음

아니라고 하면 악플러로 몰고

 

얘 미모면 그냥 가만히 있어도

여기서 먼저 난리나.

ㅎㄹ, ㅅㅇ 처럼 그렇게 난리나야 미모과 인정되는거지

 

본인인지 시녀인지 지인인지 특정인 한명이 아무리 악다구니써봐야 미모가 아닌데 어떻게 미모로 인정되니?

아무리 주입시켜봐야 사람들 눈이 다 있는데

어떻게 생각이 바뀌어

차라리 주술로 최면을 걸어봐

 

그냥 많이 나아졌다 정도로 만족할것이지 왜저래 진짜

댓글목록4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80943
2024-05-10 13:48
차라리 주술로 최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제발 미모과라고 세뇌 그만 다들 눈 있음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42852
2024-05-10 15:12
ㅋㅋㅋ그니까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44140
2024-05-10 18:26
옆모습은 완전남상이더구만.

익명글님의 댓글

유저14207
2024-05-10 18:46
개는 돈있어도 죽을때까지 카트안할걸 ㅋㅋㅋㅋ
그냥 보갈로 안팔리니까 더덕하는 느낌임

댓글쓰기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9,527 건 - 42 페이지
번호
제목
2,136
2024-05-13
2,496
2024-05-13
2,665
2024-05-13
1,921
2024-05-13
2,022
2024-05-13
3,509
2024-05-13
2,739
2024-05-13
2,462
2024-05-12
1,896
2024-05-12
7,345
2024-05-12
1,998
1,998
2024-05-12
1,365
2024-05-12
4,744
2024-05-12
1,393
2024-05-12
2,670
2024-05-12
1,666
2024-05-12
2,581
2024-05-12
3,026
2024-05-12
1,714
2024-05-12
7,336
2024-05-11
1,649
1,649
2024-05-11
1,867
2024-05-11
1,460
2024-05-11
2,193
2024-05-11
1,726
2024-05-11
2,348
2024-05-11
2,632
2024-05-11
2,538
2024-05-11
2,322
2024-05-11
1,724
2024-05-11
1,640
2024-05-11
1,395
2024-05-11
1,833
2024-05-11
1,557
2024-05-11
2,097
2024-05-11
1,882
2024-05-11
1,796
2024-05-11
1,338
2024-05-11
1,733
2024-05-11
1,454
2024-05-11
2,858
2024-05-11
3,036
2024-05-11
1,531
2024-05-11
1,759
2024-05-11
2,576
2024-05-10
7,311
2024-05-10
1,148
1,148
2024-05-10
7,310
2024-05-10
2,076
2,076
2024-05-10
1,329
2024-05-10
1,734
2024-05-10
2,016
2024-05-10
1,671
2024-05-10
1,633
2024-05-10
7,304
2024-05-10
2,220
2,220
2024-05-10
1,572
2024-05-10
2,212
2024-05-10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