ㅊㅈ랑 ㄲㅈ는 어그로 대처가 다를수밖에 없음
익명
2024-05-15 00:42
2,036
11
본문
난 둘다 방송 초창기부터 봤는데
ㄲㅈ는 아프리카식으로 방송 배우고 키워서
시청자수 많이 찍는거에 의미를
크게 두는 스타일이라 시청자랑
맛대맛 하고 어그로 끌어서
더 높은 시청자수 유지하려고 했고
그렇게 방송 키웠음 그래서
채팅창 어그로를 오히려 즐기는
스타일이지 성격 자체도 싸움에
맞서는걸 좋아하고 피하는 성격이 아님
반면 ㅊㅈ는 가게 방송으로
욕 걸걸하게 하고 우왁스러워 보이지만
시청자와의 분쟁은 좋아하지 않음
성격 자체도 누군가와
갈등생기는 걸 굉장히 꺼려함 거기다
아가씨들 데리고 하는 방송이라
채팅창 관리 빡세게 하고
어그로는 미리 차단시킴 어쩌다
채팅창에서 문제 생기겠다 싶으면 자기가
화가 났든 안 났든 바로 시청자한테
사과해서 분란을 안 만드는 스타일
ㄲㅈ는 혼자 입 털어도 오디오 안 비게 하는
개인방송에 최적화 돼있고
ㅊㅈ는 상황극이나 장난치고 자기랑 잘맞는
사람들이랑 티키타카 하는거 좋아해서
여러 명 나오는 가게 방송에 최적화 돼있어
결론은 어그로에 어떻게
대처하든 각자 스타일이니까
비교하지 말고 취향에 맞는거 봐
전체 9,527 건 - 41 페이지
2,539
2024-05-16
3,365
2024-05-16
2,527
2024-05-16
2,248
2024-05-16
3,308
2024-05-16
2,986
2024-05-16
3,026
2024-05-16
2,567
2024-05-16
2,774
2024-05-16
2,646
2024-05-16
1,909
2024-05-16
3,427
2024-05-15
2,685
2024-05-15
1,638
2024-05-15
1,887
2024-05-15
2,090
2024-05-15
2,074
2024-05-15
2,159
2024-05-15
2,804
2024-05-15
2,600
2024-05-15
1,826
2024-05-15
1,166
2024-05-15
1,482
2024-05-15
1,674
2024-05-15
1,387
2024-05-15
1,533
2024-05-15
1,679
2024-05-15
1,780
2024-05-15
1,249
2024-05-15
1,422
2024-05-15
2,444
2024-05-15
1,406
2024-05-15
1,573
2024-05-15
1,529
2024-05-15
2,178
2024-05-15
2,116
2024-05-15
2,245
2024-05-15
2,037
2024-05-15
2,122
2024-05-15
1,347
2024-05-15
1,552
2024-05-14
1,788
2024-05-14
2,100
2024-05-14
2,585
2024-05-14
2,577
2024-05-14
2,296
2024-05-14
2,485
2024-05-13
1,713
2024-05-13
2,095
2024-05-13
4,411
2024-05-13
2,609
2024-05-13
2,040
2024-05-13
2,226
2024-05-13

댓글목록11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이제 앵간한건 감당되는거지
무슨 성향차이 ㅇㅈㄹ ㅋㅋㅋ
그 날구지를 떨었는데 멘탈 당연히
쎄져야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ㄲㅈ도 그랬잖아ㅋㅋ 그때는 방송 소재로 쓰려고
아무나 붙잡고 싸움걸었다고
익명글님의 댓글
안 그러면 온갖 시에미들 튀어나옴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ㄲㅈ는 그냥 웃어넘길 수준인데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