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플이 댓글은 좀 더 잘 받아치는 것 같음
익명
2024-05-14 17:55
1,785
13
본문
부산방송 플방송 다 본 사람은 알겠지만
플은 어느정도 어그로는 받아치더라
냉삼이 서신애랑 조정린 닮았다는 댓글도 그대로 있고 어느정도는 타협을 보는것같아
전체 9,527 건 - 41 페이지
2,535
2024-05-16
3,356
2024-05-16
2,512
2024-05-16
2,248
2024-05-16
3,307
2024-05-16
2,986
2024-05-16
3,021
2024-05-16
2,566
2024-05-16
2,764
2024-05-16
2,639
2024-05-16
1,907
2024-05-16
3,423
2024-05-15
2,684
2024-05-15
1,631
2024-05-15
1,878
2024-05-15
2,086
2024-05-15
2,063
2024-05-15
2,152
2024-05-15
2,802
2024-05-15
2,588
2024-05-15
1,823
2024-05-15
1,160
2024-05-15
1,478
2024-05-15
1,672
2024-05-15
1,386
2024-05-15
1,530
2024-05-15
1,674
2024-05-15
1,778
2024-05-15
1,243
2024-05-15
1,421
2024-05-15
2,442
2024-05-15
1,403
2024-05-15
1,573
2024-05-15
1,517
2024-05-15
2,172
2024-05-15
2,114
2024-05-15
2,245
2024-05-15
2,036
2024-05-15
2,109
2024-05-15
1,345
2024-05-15
1,550
2024-05-14
1,788
2024-05-14
2,092
2024-05-14
2,576
2024-05-14
2,575
2024-05-14
2,291
2024-05-14
2,481
2024-05-13
1,711
2024-05-13
2,089
2024-05-13
4,407
2024-05-13
2,608
2024-05-13
2,030
2024-05-13
2,215
2024-05-13

댓글목록13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bs방송은 좀 개꼰대느낌 심해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글님의 댓글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