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드레싱 기초 가이드 > 드레스업 정보

본문 바로가기
트젠커뮤, 트젠커뮤니티, 트랜스젠더, 크로스드레서, tg, cd, 시디, 씨디, 드랙, 드랙퀸, drag, drag queen, 트랜스러버, 러버, 성소수자커뮤니티, 오까마, 더덕, 유방달자, 무방달자, 쉬멜, 트랜스젠더 구인, 트랜스젠더 구직, 트젠구인, 트젠구직, 트젠취업, 트젠업소, 트젠바, 젠더바, 이태원, 이태원트젠바, 이태원젠더바, 트젠업소,트젠업소정보, 트랜스젠더바, 트랜스젠더클럽, 트랜스젠더 업소, 트젠, 트랜스, 트젠커뮤니티, 트젠게시판, 여장, 여장갤러리, 여장커뮤니티, 여장클럽, 여장사이트, 성전환수술, SRS, 병원정보, transgender, tg ,crossdresser, cd, transwoman ,male2female ,tsgirl ,transexual ,mtf ,m2f

드레스업 정보

게이코리아 게이코리아

크로스드레싱 기초 가이드

2022-09-25 13:23 1,544 0 3 0

본문

크로스드레싱 하는 법

크로스드레싱은 이성이 입는 옷을 입음으로써 성별의 경계를 없애는 행위입니다. 이것은 다른 성별로 정체성을 채택하기로 선택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주기적으로 여장을 즐기는 사람들에 의해 수행됩니다. 또한 다른 성별을 연기해야 하는 배우와 같은 사람들에게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여장을 하는 방법에 옳고 그름은 없지만, 이 글은 성별을 바꾸는 복잡한 과정을 안내합니다.

남성에서 여성의로의 변신

1. 롤 모델을 선택

남성에서 여성으로의 성전환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내는 것은 모방할 여성의 신체 유형을 선택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여성은 모두 여성스러운 곡선을 가지고 있지만 표현 방식이 다릅니다. 몸집이 작은 체조 선수는 관능적인 뱀파이어와 다르며 작은 노부인과 완전히 다릅니다.

  • 닮고 싶은 롤모델을 고를 때, 당신과 같은 일반적인 체형 을 가진 여성스러운 인물을 선택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 예를 들어 마릴린 먼로는 특별히 날씬하지 않고 중간 키에 모래시계 모양의 여성의 좋은 예입니다.
    • Game of Thrones에서 Brienne of Tarth를 묘사하면 더 근육질의 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물론 정확성이 요점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코미디 효과를 위해 옷을 입는다면 정반대로 자유롭게 가십시오. 예를 들어 덩치 큰 근육질의 남자를 요정 의상으로 입히는 것입니다.
2. 얼굴 윤곽

얼굴은 당신의 성별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하며, 둘 사이에는 측정 가능한 신체적 차이가 있습니다. 당신은 더 높은 광대뼈와 더 작은 턱으로 만들고 싶을 것이며, 매우 밀착 면도를 원할 것입니다.

  • 올바른 종류의 컨투어링 메이크업은 완전히 다른 얼굴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능을 더 작게 또는 더 뚜렷하게 보이게 하는 환상을 만들 수 있으며 특정 여성 또는 남성 특성에 초점을 맞출 수도 있습니다.
  • 여성스러운 얼굴 : 더 높은 광대뼈, 더 큰 눈, 더 작은 코, 그리고 강한 섹시심볼인 더 큰 입술을 얻기 위해, 윤곽 파우더와 하이라이터를 사용하세요.
  • 마스크에 메이크업을 추가하거나 이목구비를 수정하여 여성스럽게 연출하세요. 가짜 속눈썹, 마스카라, 블러셔, 아이섀도, 아이라이너, 립스틱을 발라 궁극의 여성스러움을 연출합니다.
3. 가슴을 강조

의류에서 성형, 출판에 이르기까지 전체 산업은 유방 및 여성과의 연관성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설득력 있는 크로스드레싱을 위해 이것은 신체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원하는 곳으로 데려가는 데 도와줄 것입니다.

  • 이것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은 브래지어를 사서 휴지나 양말로 채우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골절을 보여주는 것에 관심이 없다면, 이것은 잘 될 것입니다. 자연스러워 보이는 바운스, 무게, 느낌, 움직임뿐만 아니라 절개를 원한다면 브래지어 안에 착용하거나 몸에 부착하는 보형물인 가슴 폼을 구매하면 됩니다.
  • 만약 여러분이 자연스러운 외모를 원한다면, 여러분의 가슴의 크기를 과장하지 말고, 여러분의 신체 사이즈에 비례하거나 심지어 조금 더 작게 만드세요. 너무 튀어나온 가슴은 사실 자연스러운 외관를 손상시킵니다.
4. 허리 조이기

허리선과 힙의 대비가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해줍니다. 일부 스타일은 (예: 플래퍼 드레스) 이 룩을 과소평가하는 반면, 더 작은 허리라인에 관심을 끄는 것은 전체적인 효과에 도움이 됩니다.

  • 허리를 조이는 속옷이나 코르셋은 허리의 모래시계 모양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패딩 팬티나 실리콘 엉덩이 패드를 추가하여 뒷태를 부각시킬 수 있습니다.
  • 물건을 잡아당기고 테이프를 붙입니다. 비싼 속옷이 있지만, 팬티 호스와 테이프(자신을 위해 박스 테이프가 아닌 의료용 테이프)를 사용하면 쉽고 저렴하게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5. 헤어 스타일

자연스럽게 여성의 외모를 얻기 위해 머리를 기를 수 있지만, 일시적으로 그 외모를 연출하기 위해 가발을 활용할 수도 있고,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과 색상을 찾기 위해 다양한 가발을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적합한 헤어스타일을 찾기 위해 온라인에서 연예인들을 살펴보세요.

6. 의상

자신의 체형에 맞는 옷을 입어보고 맞는 핏을 얻으세요. 새로 만들어진 몸에 맞는 사이즈를 알기위해 새로 옷을 구입하는 것은 낭비입니다. 측정을 통해 사이즈를 결정하세요.

  • 가슴은 겨드랑이 아래와 브래지어 컵 위에 꼭 맞는 테이프로 측정됩니다.
  • 가슴둘레를 브래지어 컵의 가장 큰 부분에 걸쳐 재세요. 테이프를 너무 세게 당기지 마세요. 여기서 부자연스럽게 짓누르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 엉덩이뼈의 윗부분과 갈비뼈의 아랫부분 사이의 가장 좁은 부분에서 허리를 재세요.
  • 엉덩이는 엉덩이와 엉덩이의 가장 큰 부분에서 측정됩니다.
  • 의상을 구입할 때의 경험법칙은 사이즈에 가장 큰 치수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7. 작은 디테일

작은 디테일은 옷을 입거나, 화장을 하는 것 이상으로 그 성별로 보이게 만듭니다. 수십 가지의 작은 차이점, 즉 당신이 크로스드레서처럼 보이게 하는 위험신호가 있습니다. 명백한 크로스드레싱 룩을 찾고 있다면 이 팁을 스킵해도 됩니다. 세세한 부분까지 여성처럼 보이고 싶다면 계속 읽어보세요!

  • 노출된 체모: 남성과 여성은 체모를 다르게 노출합니다. 왁싱, 팬티스타킹, 면도를 하면 남자가 보다 현실적인 여자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눈썹도 중요하며 눈썹을 다듬는 것은 설득력 있는 외모를 위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여장을 하지 않았을 때 더 눈에 띄는 모습중 하나가 될 수 있는데, 이는 걱정거리일 수 있습니다.
  • 네일: 이것은 명백히 필요하지만, 때때로 간과되는 사항입니다. 원하는 성별을 얻기 위해 네일을 하세요.
  • 액세서리: 벨트, 목걸이, 귀걸이는 남녀공용이 아닙니다. 액세서리는 여성용으로 구매하세요.
8. 태도, 사고방식

크로스드레싱이 당신에게는 단지 외형의 차이로 생각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음 팁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나 전체 젠더 페르소나를 끌어내고 싶다면 올바른 행동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성격을 바꾸세요. 여성들은 다양한 종류의 행동 패턴을 가지고 있지만, 특정한 행동 패턴은 여성들에게만 나옵니다. 예를 들어, 여성들은 덜 공격적이 되도록 배웁니다. 그들은 또한 남성들보다 더 감정적입니다.
  • 예를 들어, 여성은 식당에서 "샐러드 하나요" 대신 "샐러드 부탁해요"라고 말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 여성들은 더 많은 감정을 드러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남자들은 일반적으로 눈에 보이는 많은 감정들을 피하도록 배우지만, 반면에 여자들은 그렇게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목소리를 바꾸세요. 우선, 당신은 여성스러운 목소리를 내기 위해 목소리의 높이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더 여성스러운 어휘를 쓰는것도 중요합니다. 가성으로 말하는 것은 장기적으로는 설득력이 없을것임에 유의하세요. 남자로서 말할 때보다 음높이와 음량을 더 많이 변화시키면서, 더 부드럽고 더 노래를 하는 방식으로 말하는 것을 연습하세요.
  • 걷는방식. 남자와 여자는 다르게 걷는데, 그 중 많은 부분이 문화에 의해 가르쳐집니다. 움직임은 몸에 배었고, 어렸을 때부터 "남자처럼 걷는 것"을 배웠습니다. 힘보다는 우아함을 강조하는 여성적인 방식으로 걷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 힐을 신고 걷는 연습을 하세요. 하이힐을 신고 비틀거리는 것보다 덜 여성스러워 보이는 것은 없습니다. 하이힐 신고 공공장소에 나가지 않아도 균형, 작은 보폭, 부드러운 보행, 여성스러운 걸음걸이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계단을 오르내리는 연습을 하세요. 발 뒤꿈치에 능숙하다는 것은 이러한 유형의 신발을 신고 걸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춤을 출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여성은 종종 더 빨리 걷고 팔을 더 많이 사용하므로 속도를 높이고 팔을 사용하세요. 팔은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 '엉덩이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는 노래처럼 미묘하게 엉덩이를 흔들되, 과장될 정도로 하지 마세요.
  • 조심해서 부드럽게 걷습니다. 남자들은 복도를 쿵쾅거리며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것이 허용됩니다. 여성들은 우아하게 더 조심스럽게 걷는 법을 배웁니다. 치마를 입고 계단을 오르내릴 수 있으며 여성은 무릎을 너무 높이 올릴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3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휴할인

Powered by 쿠팡

전체 17 건 - 1 페이지

드랙 퀸이 되는 방법: 초보자 가이드

드랙 퀸이 되는 방법: 초보자용 가이드 드랙 옷을 입고 내면의 디바를 빛나게 하는 것에 대해…

profile_image 쥬쥬 2023.08.08 1,385 1

여기저기서 주워들은 시디의 외출시 유의사항

저의 경우 풀업시 키가 있는 편이라(그래봤자 176) 외출이 다소 엄두가 안나긴 하지만여...제가 다른 티지분들이나 시디분들 혹은&nb…

profile_image 민자영 2023.01.19 4,008 2 7 1

여자처럼 보이는 방법

여자처럼 보이는 방법 트랜스젠더든, CD, 드랙이던 여자처럼 보이고 싶은 데에는 여러 이유가 있습니다. 여성들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스타일로 옷을 입을 수 있으므로 여성의 외모에 대한 정의는 없습니다. 하지만, 여성스럽게 보이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

profile_image 쥬쥬 2022.10.13 4,080 2 9

테이프 없이 턱(Tuck)하는 방법

테이프 없이 턱(Tuck)하는 방법 트랜스젠더든 시디든, 완벽한 드랙 룩을 원하든, 턱(Tuck)은 자신감을 높이고 눈에 띄는 남성을 숨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에게 더 안전하지만, 피부 자극이나 방광염과 같은 건강 문제의 위…

profile_image 쥬쥬 2022.10.09 3,538 2 5

여성처럼 옷을 입는 방법

여성처럼 옷을 입는 방법 당신은 멋진 여성이라는 것을 세상에 보여줄 준비가 되었기 때문에 최고의 패션센스를 내세우고 싶을 것입니다. 트랜스여성으로서 처음으로 자신의 성별을 표현하기 시작할 때 올바른 모습을 찾는 것이 까다롭고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다른…

profile_image 쥬쥬 2022.10.02 1,758 2

턱과 테이핑 방법 가이드

턱과 테이핑 방법 가이드 만약 성별이 다양한 사람이라면, 턱은 여러분의 몸에 더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터킹이 트랜스젠더 또는 비이성적 성 정체성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든, 또는 드랙을 하기 위해 터킹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든 간에, 저희가 도…

profile_image 쥬쥬 2022.09.29 1,829 1

열람중크로스드레싱 기초 가이드

크로스드레싱 하는 법 크로스드레싱은 이성이 입는 옷을 입음으로써 성별의 경계를 없애는 행위입니다. 이것은 다른 성별로 정체성을 채택하기로 선택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주기적으로 여장을 즐기는 사람들에 의해 수행됩니다. 또한 다…

profile_image 쥬쥬 2022.09.25 1,545 3

왜 여장을 하는가? (르네상스 젠더 그룹)

  왜 어떤남자들은 여자의 옷을입으려는필요성을 느끼는지,왜 사회의불용과 성적일탈이라는 일반적믿음에도 불구하고 그행위를하려하는지 그이유가 분명하지는않아보인다. 수많은 크로스드레서들이 자신의행위에대한변화를위해 전문적도움을 찾아왔지만 변화를바랬던 크로스드레서…

profile_image 쥬쥬 2022.09.17 1,040 2

시판되고 있는 성전환 제품

시판의 성전환 폼 실리콘 '성전환 퍼팅'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다리 사이에 장착하는 패드입니다.고급 실리콘 수지로 만들어 질감이 매우 좋고, 느낌은 여성의 피부 그 자체입니다. …

profile_image 쥬쥬 2022.09.13 2,955 2

보정용 속옷

보정용속옷 보정속옷으로 몸매를 여성처럼 가꿀수 있습니다. 바디슈트 사타구니에 구애받지 않고 전신 비율을 정돈하는 목적으로 착용합니다…

profile_image 쥬쥬 2022.09.05 1,003 1

수영 반바지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

수영 반바지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 수영복이나 레오타드 입으려는 마음을 먹었을때 가장 좋은 것은 수영 반바지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입는것만으로는 남성의 흔적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profile_image 쥬쥬 2022.09.04 713 1

사타구니 패드 만들기

사타구니 패드 만들기 고환을 체내에 넣고 페니스를 사타구니에 끼워 거들이나 수영 팬티로 눌러 입으면 배에 들어간 고환 사이의 하복부 V존이 움푹 들어간 형태가 됩니다. 수영복이나 레오…

profile_image 쥬쥬 2022.09.03 741 2

테이프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 (턱, 탁, 꼽순이, 꼽수기, 탭순이)

테이프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 수술을 하지 않는 사타구니 성형에서는 가장 간편하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Tuck과 테이핑으로 이상적인 여자의 사타구니를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핑 방법 …

profile_image 쥬쥬 2022.09.03 883 3

접착제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 (턱, 탁, 꼽순이, 꼽수기, 탭순이)

접착제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 접착제를 사용한 사타구니 성형은 고급기술이지만, 이것을 마스터하면 감쪽같습니다. 우선 고환을 체내에 수납합니다. 그 상태로 페…

profile_image 쥬쥬 2022.09.02 1,204 3
게시판 전체검색